큐리오시스의 ‘리에이치(re:H)’가 ‘2023 굿 디자인 어워드(GD)’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1985년 시작된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여 매년 우수디자인을 선정하고, 선정된 디자인에 정부 공식 인증 마크(GD마크, Good Design)를 부여하고 있다.

리에이치는 3 in 1 멀티 플랫폼 장비로, 3개의 핸드피스(SSCM, 하이드로, 카메라)를 이용해 치료 목적에 따라 다양하고 효과적인 약물 전달 방법을 제공하는 미용의료기기이다. 이는 기존 장비에서 볼 수 없던 23.8인치 대형 LCD 패널을 탑재하고 직관적인 UI를 적용해 심미성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다 잡았다고 평가된다.

아울러 SSCM(Selective Smart Control Microneedle System) 기술이 적용돼 양압을 방출하는 시점과 세기를 조절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하는 약물 전달과 효과를 극대화하면서도 짧은 시술 시간과 적은 통증으로 환자와 시술자 모두에게 보다 나은 편의성을 제공한다는 특징이 있다.

리에이치 관계자는 “생명과학 분야에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도화된 큐리오시스의 기술력이 적용돼 디자인 완성도뿐만 아니라 편의성과 안정성까지 갖춘 미용의료기기로 이목을 모아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미용 의료기기 업계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https://mdtoday.co.kr/news/view/106559243255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