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소부장기업 큐리오시스가 글로벌 바이오메디컬 기업인 PHCbi유럽과 양사의 라이브셀 이미징 장비와 CO₂ 인큐베이터 장비의 판매 촉진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PHCbi는 PHC그룹의 자회사로 세계 3위권의 실험실 (초저온)냉동고와 CO₂ 인큐베이터 제조사로 생명과학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품질과 신뢰성을 갖춘 실험실 장비를 공급하는 업체이다.
이번에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한 큐리오시스의 셀로거(Celloger®)는 CO₂ 인큐베이터내에서 구동되는 디지털 현미경으로, 살아있는 세포를 실시간으로 관찰할 수 있는 라이브 셀 이미징(Live Cell Imaging)장비이다.
이는 PHCbi의 주력제품군의 하나인 CO₂ 인큐베이터와 수요처가 같아 공동 프로모션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이를 통해 양사간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 네트워크를 확장해 유럽시장에서의 경쟁력이 강화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조정민 큐리오시스 영업본부장 상무는 “이번 협약은 유럽 시장에서의 성장과 도약을 위한 중요한 발판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유럽시장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에서도 글로벌 기업 및 현지 핵심 유통업체들과 적극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마케팅 역량 강화 및 글로벌 시장 확대를 통해 바이오 메디컬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굿모닝경제 https://www.goodkyung.com/news/articleView.html?idxno=238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