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공학 회사인 주식회사 큐리오시스(대표 윤호영)가 여성가족부에서 주관하는 ‘2019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되었다.

가족친화인증 제도는 자녀 출산 및 양육 지원, 유연근무 제도, 가족친화 직장문화 조성 등 가족친화 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과 공공기관에 대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큐리오시스는 창업 초기 기업임에도 자녀출산, 양육지원 및 유연근무제도 등 가족친화제도를 정착시키고 모범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직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일과 가정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는 다양한 일, 가정 양립 제도를 도입하고 가족친화 직장문화를 만들어가려는 점을 인정받았다.

윤호영 대표는 “상시 진행하고 있는 경력단절 여성 채용 및 올해 6월 ‘청년이 일하기 좋은 서울형 강소기업’ 선정에 이어 이번 ‘가족친화인증기업’ 인증을 통해, 큐리오시스의 탁월한 기술과 제품은 큐리오시스의 유연하고 가족적인 조직과 창의적인 구성원으로부터 만들어졌다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며 “가정과 회사 생활의 균형을 맞춰 구성원과 회사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방법을 다양한 측면에서 더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화뉴스 https://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6055